공지사항
장애인활동지원기관
2025년 2월 3주 공지사항 안내
- 2025-02-19
- 조회수107
안녕하세요 세종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장애인활동지원기관입니다.
공지사항 _1
[2025년 활동지원사 계약 갱신에 따른 건강검진서류 제출 재안내]
1. 건강검진서류: ‘국가건강검진(일반건강검진), 채용검진’ 모두 허용
※ 단, 66세 이상 활동지원사는 ‘인지기능장애검사’ 또는 일반건강검진의 ‘정신건강검사’ 결과 이상이 없어야 합니다. (사업지침 참고)
2. 제출기한: 2025. 3. 5(수)까지 기간 엄수하여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3. 제출장소: 모든 서류는 조치원 사무실로 제출 부탁드립니다.
공지사항_2
[소급결제에 관한 사업지침 안내]
◎ 소급결제는 시군구, 사회보장정보원 및 국민연금공단에서 실시하는 정기감사와 평가에서 극히 결제 사유를 제한하고 있습니다. (사유: 결제 단말기 분실·고장, 바우처카드 분실·훼손, 바우처카드 또는 단말기 신청 후 미수령, 수급자 과실 등)
이에 부득이 소급결제 상황이 발생 시에는 우선 활동지원기관(사무실)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공지사항_3
[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시스템 점검 안내]
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시스템 점검의 성능 향상을 위한 시스템 증설 작업으로
전자바우처시스템 및 결제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.
ㅇ결제 중단 시간 : 2025년 2월 22일 00:00 ~ 2025년 2월 22일 01:30
(총 1시간 30분)
ㅇ업무지원 중단 시간 : 2025년 2월 22일 00:00 ~ 2025년 2월 22일 02:00
(총 2시간)


